구글 애드센스 승인 한방에 달기!

 

블로그의 시작

 블로그를 시작한지 이제 거의 4주... 정도 한달이 아직 안된 시점입니다. 총 게시글 수 17개로 저는 구글 에드센스 승인을 받는데 성공을 하였습니다. 요즘은 에드센스의 조건이 까다로운 만큼 에드고시 라는 말이 생겨난 만큼 쉽지 않게 승인을 해주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단기간에 시작한 블로거가 어떻게 에드센스를 달았는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17개의 게시글이 포스팅 된 시점으로 2017년 11월 27일날 구글 에드센스 승인 요청을 하였습니다. 보통 3일은 걸리는 승인 요청이 다음날 28일 날짜로 메일이 왔었으며, 저는 뒤늦게 11월 30일날 승인 메일을 확인하였고, 에드 센스를 등록하였습니다.

애드센스 달기위한 조건

저는 엔쵸비킹님의(http://anchoki.tistory.com/) 블로그를 보며 정보를 얻었는데요, 제가 거기서 도움을 받은 정보만 추려내 보겠습니다.

  • 게시글은 1000자 이상으로 해라.
  • 게시글은 되도록 이미지를 넣도록 해라.
  • 이미지의 이름은 영어로 해라.
  • 머리말1, 머리말2, 본문 등 글을 체계적으로 문단에 맞게 써라.
  • 위의 4조건을 만족하는 포스팅이 15개 이상일 때 신청을 하라

더 세부적으로는 지키면 좋을만한 사항이 많았었지만, 저는 지킬수있는 5개로 간추려서 포스팅을 하여 에드 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글쓰는데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5개를 지켜야 하는 이유가 궁금하신분들이 있으시다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아는것 만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